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영FBC, 제27회 와인나라 장터'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최대 70% 할인…"특가 와인과 봄나들이 떠나세요"

아영FBC, 제27회 와인나라 장터'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아영FBC는 봄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각국의 유명 와인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제27회 와인나라 장터'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와인나라 장터는 지난 2002년도부터 봄과 가을 두 차례에 걸쳐 꾸준히 진행해 온 와인나라의 대표적인 정기 할인 행사다.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캐주얼 와인부터 평소 쉽게 접하지 못했던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채로운 와인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장터에서는 아영FBC가 특히 주력하는 제품들을 위주로 요일 별 특가 상품 코너를 구성해 눈길을 끈다. 장터가 시작되는 25일엔 떠오르는 신대륙 와인으로 손 꼽히는 뉴질랜드 와인 '오이스터베이 소비뇽블랑'부터 스페인 국왕의 만찬주로 유명세를 탄 '핀카 비야크레세스' 그리고 프랑스 정통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샤또 라 플뢰르드뿌레'와 '무똥 까데 리저브 쌩떼밀리옹'까지 다채로운 제품을 4일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싱글족 혹은 캠핑족을 위한 소용량 하프 바틀(375㎖) 사이즈 와인과 단체 모임 시 유용한 대용량 매그넘(1.5ℓ) 사이즈 와인을 특가에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됐다. 또한 유통과정 중 라벨이 손상된 제품에 한해 최대 90% 할인하는 코너도 준비돼 눈길을 끈다.

와인나라 장터 기간 동안 방문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와인 스토퍼를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각각 캠핑용 위글글라스, 마누디켄터 등의 추가 선물을 제공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