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광주점 오픈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팅크웨어는 아이나비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 브랜드 스토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광주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제품구입, 장착, A/S는 물론 신제품 체험까지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하여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업계 유일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현재 인천, 수원, 부산, 대구까지 전국에 성공적으로 안착되었으며, 이번 광주점 오픈을 통해 전남권에도 아이나비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광주 송정역과 광산구청 주변에 위치한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광주점은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매립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전문가를 채용해 고객은 믿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팅크웨어는 "5번째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 광주점 오픈으로 아이나비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아이나비만의 철저하고 획기적인 프리미엄 서비스와 품질로 브랜드 신뢰도를 더욱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아이나비 광주 프리미엄스토어는 광주광역시 광산구 상무대로 233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가격 할인 및 다양한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