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인터뷰 현장 공개 '개인기부터 매력 어필까지'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 인터뷰 현장 공개 '개인기부터 매력 어필까지' 사진=MBC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들과의 인터뷰 현장이 공개된다.

21일 방송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식스맨' 후보들과의 1:1 인터뷰 현장이 공개된다. 배우 이서진, 김지석, 모델 홍진경, 작가 유병재, 가수 박진영, 최시원(슈퍼주니어), 강균성(노을), 이기광(비스트), 헨리(슈퍼주니어M),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 홍진호 등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후보들은 각종 개인기는 물론, 자신만의 색깔을 어필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파격적인 패션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연기 은퇴 선언까지 불사하며 긍정적인 의사를 밝히는 후보, 단호하게 거부의사를 밝히는 후보도 있어 예측할 수 없는 재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 5억 여건의 자료를 수집해 식스맨 후보들을 분석한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직접 만난 후보들에 대한 인물 분석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후보들의 캐릭터뿐만 아니라 합류 가능성, 자신들과의 케미까지도 연관시켜 솔직하고 열띤 토론을 펼친다. 이에 멤버들은 새로운 멤버 합류를 앞두고 경계의식과 때 아닌 의욕을 보여 생생한 반응을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