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코' 출신 정아름, 방망이 하나로 섹시 몸매 만드는 법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미코' 출신 정아름, 방망이 하나로 섹시 몸매 만드는 법 공개 정아름. 사진=SBS '스타킹'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인 정아름의 섹시한 몸매비결이 화제다.

2011년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미스코리아이자 골프선수 출신 트레이너로 알려진 정아름의 방망이 마사지법이 공개됐다.


정아름은 '미스코리아 경락 운동법' 방망이 마사지 시범을 보이며 "사실 여자들은 자세가 교정되고 붓기만 빠져도 바디라인이 예뻐 보인다. 힘을 전혀 안들이고 쉬면서 자세교정에 붓기까지 뺄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정아름은 "러브핸들이라고 불리는 부위가 있다. 바지를 입으면 보기 흉하게 살이 튀어 나오는 부분인데 골반과 다리뼈 사이에, 또 겨드랑이 사이에 각각 방망이를 하나씩 넣고 누워서 텔레비전를 보면 된다"며 자세히 설명했다.


이어 정아름은 "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긴 방망이를 깔고 앉거나 눕기만 해도 몸에 자극이 돼 자세가 바로 잡히고 부종기가 빠진다"며 강력 추천했다.


또한 정아름은 "누워서 가만히 있지만 내 근육은 몸무게에 의해서 자극이 되고 있다. 운동으로 해결 안 되는 부위를 근육에 열을 발생시켜 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미코' 출신 정아름, 방망이 하나로 섹시 몸매 만드는 법 공개 정아름. 사진=정아름 페이스북 캡처


한편 정아름은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비키니 차림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이끌어 냈다.


사진 속 정아름은 검은 비키니를 입고 물 속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언뜻 봐도 넘치는 볼륨감과 탄탄한 몸매가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