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II 'CC크림' 품절행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SK-II 'CC크림' 품절행렬 CC크림
AD


2월 한달 동안 4개월치 물량 판매 완료, 주요 백화점에선 예약해야 구매 가능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스킨 케어 브랜드 SK-II의 신제품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 이 품절행렬에 이름을 올렸다.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은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함유돼 스킨케어 효과와 동시에 고급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는 CC크림이다. 이 제품은 지난 2월1일 정식 출시해 지난 한 달 동안 백화점에서만 4달치 물량이 판매 완료됐다.

2월 마지막 주부터는 대부분의 백화점 매장에서 품절 상태로 예약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의 출시 후 한달 동안의 판매량은 SK-II 베스트 셀러 제품인 피테라 에센스에 버금갈만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SK-II측은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들어 있어 최근 여성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기능성 베이스에 대한 니즈를 공략할 수 있었고, 제품 하나로 젊은 여성 소비자가 선망하는 ‘촉촉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를 완성시켜줘 인기가 있다고 설명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 PA+++)으로 실용성이 높은 것도 인기 요인 중 하나로 꼽았다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SK-II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은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 내 SK-II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