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카페G, G스파 등 총 11개 브랜드에서 대표 상품 최대 50% 할인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신세계가 KT&G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KT&G의 모든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단독으로 펼친다.
신세계는 20일부터 3일간 본점 식품관에서 KT&G와 공동으로 기획해 대표적인 브랜드인 '정관장'을 시작으로 홍삼음료 브랜드 '카페G', 홍삼 스파 브랜드 'G스파', 스킨케어 브랜드 '소망' 등 총 11개 브랜드를 총망라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6년근 홍삼의 대명사 '정관장'은 홍삼정 캡슐골드, 홍삼정환, 홍삼톤 마일드, 홍삼차, 홍이장군 칼슘&비타민D 등 대표상품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연소재의 건강함을 담아낸 '굿베이스'의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블루베리, 홍삼담은 헛개, 홍삼담은 흑마늘 상품과 어린이 홍삼 브랜드 '아이키커'의 사과, 오렌지, 포도 음료도 10% 할인 판매한다. 생활 한방브랜드 '보움'에서는 촉촉한 콜라겐, 모이스처업, 멀티비타민, 남·여성보움액 등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소망화장품'에서는 염모제 제품을 1+1으로 파격 할인하며, BC전용 제품과 이 행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제품 30%, 다나한세트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인 "랑" 에서는 기초 스킨케어 상품 최대 30%, 헤어,바디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최대 반값에 선보인다.
가격할인 이외에도 사은품과 패키지 상품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정관장 홍삼정(240g*2)과 홍삼정 리미티드(100g*3)을 구매하면 각각 홍삼정 30g과 정리미티드 30g을 증정하며, 어린이 홍삼 상품인 홍이장군 상품군 2개 또는 아이패스H 타브렛 2개 구매 시, 정관장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등 다양한 사은품 및 혜택도 마련했다.
행사기간 동안 즉석에서 당첨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도 진행해 고객들의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스크래치 복권의 당첨 상품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 비타, 홍삼수 등 홍삼 제품뿐만 아니라 스파G의 스파 이용권(60분), 소망화장품의 다나한 본연진 3종 세트 등 스킨케어 관련 상품까지 다양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