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현우 기자]KT뮤직 음악사이트 지니(www.genie.co.kr)는 유료고객 대상으로 '지니 고객감사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2년간 고객의 유료상품결제 횟수에 따라 마스터레벨 등 4가지 레벨로 구분, 40-70만원상당의 소니 헤드폰을 추첨해 52명에게 제공한다.
한편 KT뮤직 유료상품을 주로 이용하는 연령층은 20대(52%)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30대(24%), 10대(13%) 순으로 유료음악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지니 유료고객들이 주로 구매하는 상품은 '스마트다운로드 음악감상' 상품과 '무제한 음악감상' 상품 순으로 다운로드 전용 상품 보다는 스트리밍 위주의 상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분석됐다.
이현우 기자 knos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