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응답하라 1988 정보 일부 공개 “남편찾기 장난 NO…올 10월 편성 확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응답하라 1988 정보 일부 공개 “남편찾기 장난 NO…올 10월 편성 확정”


응답하라 1988 정보 일부 공개 “남편찾기 장난 NO…올 10월 편성 확정” 응답하라 시리즈 [사진=tvN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tvN 드라마 ‘응답 시리즈’의 연출자 신원호 PD가 ‘응답하라 1988’의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연출자인 신원호PD는 17일 오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번시리즈(응답하라 1988)엔 첫사랑에 대한 이야기보다 가족, 이웃이 사는 내용에 포커스를 맞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신원호PD는 이어 “과거를 회상했을 때 첫사랑이 중요한 화두이긴 하지만, 이번엔 원안 자체가 가족이었던 만큼 가족과 이웃의 모습을 통해 건강하고 따뜻한 느낌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응답하라 1988’에도 ‘응답’ 시리즈에서 주인공의 부모로 출연했던 성동일·이일화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신원호 PD는 “현재 성동일, 이일화만 캐스팅이 완료된 상황이다. 이제 주연 배우들의 캐스팅을 진행해야 한다. 늘 섭외 작업은 힘들지만 지난 시리즈와 달리 이번엔 캐릭터와 잘 맞는 배우들을 떠올리는게 어려운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응답하라 1988’은 올 10월 방송을 목표로 제작이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