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재석·김구라의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두 '개그거물' 통할까?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유재석·김구라의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두 '개그거물' 통할까? 유재석-김구라. 사진=아시아경제DB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C 유재석과 김구라 '개그 거물'의 만남만으로 화제를 몰고 있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의 청사진이 공개됐다.

SBS는 17일 "가족들의 갈등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오는 22일 첫 녹화를 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는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관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일반인 출연 가족이 스튜디오에서 서로의 일상을 관찰한 영상을 시청하며 감춰왔던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 내용이다.


자녀 측 입장을 지지하는 10대 청소년 방청객과 부모 측 입장을 지지하는 부모 방청객들의 열렬한 응원도 이어진다.


특히 유재석의 새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과 유재석이 김구라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그동안 ‘스타킹’ ‘고쇼’ ‘송 포 유’ 등을 연출했던 서혜진 PD가 제작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