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프리카TV BJ엣지가 '속사정쌀롱'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과거 BJ엣지의 방송 출연 모습에 이목이 집중됐다.
애청자 20만명, 누적시청자수 2605만명을 기록하며 BJ여신으로 유명한 BJ엣지는 섹시 토끼 댄스, 엽기 문 댄스, 위아래 댄스 등 다양한 댄스를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BJ엣지는 또 과거 MBC 에브리1 '익스트림7 대한민국 대표여신 7인'편에 출연한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는 BJ엣지가 핫팬츠 차림으로 방문에 매달려 섹시 춤을 추다가 아예 문에 매달려 열고 닫는 놀이를 하는 등 섹시 엽기 퍼포먼스를 선보인 BJ엣지의 방송이 전파를 탔다.
이에 붐은 "나도 보고 있다보니 가입하고 싶어진다"며 흥미를 드러냈고, MC 이휘재는 "그럼 둘이서 번호를 교환해서 영상 통화를 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패널로 출연한 김정민은 BJ엣지 팬들이 준비한 간식을 보며 "퍼스트 클래스 기내식인 줄 알았다"고 부러워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BJ엣지는 지난해 케이블 E채널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작가들'에서 막내작가로 출연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BJ엣지는 "방송을 체계적으로 배워보고 싶어서 작가로 지원했다"며 '용감한 작가들' 출연 이유를 밝혔다.
한편 BJ 엣지는 1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속사정쌀롱'의 억대 연봉 BJ들이 이끄는 1인 미디어 열풍 특집에 출연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