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몬스가구, 내달 30일까지 '새봄맞이 특별세일'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에몬스가구, 내달 30일까지 '새봄맞이 특별세일'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몬스(대표 김경수)는 신혼부부들의 혼수장만에 부담을 덜어드리자는 취지 및 봄맞이 인테리어 새단장을 준비하는 고객님들에게 부담 없는 비용으로 화사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내달 30일까지 '새봄맞이 특별세일' 행사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몬스의 장롱, 소파, 거실장, 식탁, 침대, 매트 등 다양한 베스트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새봄맞이 특별세일' 에서는 실속파 예비부부를 위한 할인 행사로 옷장, 소파, 식탁, 침대, 매트리스 풀패키지를 299만원에 판매하며, 스타일리쉬 6문 장롱 99만원, 톰슨 3인 소파 79만원, 모모 2인 식탁 43만원, 프라임 침대(매트 포함) 78만원으로 개별 품목도 할인을 적용해 구매가 가능하다.


또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 '꼬모도', '스텔라', '슈페리얼' 3종 출시기념으로 행사기간 동안 꼬모도 전동 리클라이너 4인소파를 34만원 할인된 219만원의 가격으로 판매한다.

신학기를 맞아 학생가구 신제품 드림아이를 비롯해 에코파인즈, 로미앤쥴리 등 전제품을 10% 할인하며 학생가구 200만원 구매고객에게는 35만원 상당의 스마트 학생의자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내 구매 금액별로 한경희 침구 청소기, 한국도자기, 글라스락 등의 사은품 증정과 삼성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국민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최근 에몬스는 드라마, MBC 일일특별기획 '압구정 백야', KBS2 주말연속극 '파랑새의 집', 수목드라마 '착하지 않은 여자들' 등에 인기에 힘입어 협찬한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