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황신혜가 공개한 '극강동안' 비결, '진생 로열 실크 워터리 크림'…'대박!'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수 많은 여성들에게 '워너비'로 불리는 배우 황신혜(53)가 SNS에 동안 피부의 비결로 화장품을 소개했다. 추천한 화장품은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출시한 '진생 로열 실크 워터리 크림'이다.
황신혜는 10일 인스타그램에 "요고요고에 푹 빠졌다^^"라며 민낯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에는 화장품을 들고 있는 황신혜가 담겼다.
이어 "피부 좋아졌다고 물어보는 친구들한테 수분감 최고, 바르는 순간 촉촉"하다며 "강력 추천" 중이라고 덧붙였다.
황신혜가 강력히 추천한 화장품은 지난 9일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출시한 '진생 로열 실크 워터리 크림'이다. 6년근 고려 홍삼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청정 로얄젤리가 들어 있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출시된 '진로크림'은 순도 95% 금 성분도 포함하고 있다. 금은 피부 정화와 해독, 피부 톤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기의 미인 클레오파트라, 양귀비가 미용 원료로 사용했다고 전해지기도 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백과 주름개선 등 기능성 화장품의 수요가 늘고 있고 몸에도 좋은 성분이 피부에도 좋다는 점에 착안해, 엄선된 원료를 담은 프리미엄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진생 로열 실크 워터리 크림'의 가격은 매장가 6만6000원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