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락앤락, 'KBO 콜렉션물병' 10종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락앤락은 야구 시즌을 앞두고 야구팬을 겨냥한 'KBO 콜렉션물병 10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KBO 콜렉션물병'은 10구단 체제로 리그가 확대된 올해 프로야구의 변화에 발맞춰 10개 구단 각각의 유니폼을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좋아하는 팀에 맞춰 개성 넘치는 응원도구로 사용하기 좋으며, 야구마니아에게는 하나씩 모으는 재미까지 쏠쏠하다.

모자로 형상화된 뚜껑과 몸체에 입혀진 유니폼에는 각 구단명과 로고가 박혀있으며, 최근 새로워진 유니폼 디자인까지 반영하는 등 야구 마니아를 위해 세심하게 신경 썼다. 스포츠에 걸 맞는 10가지의 활력 넘치는 표정 또한 응원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요소다.


몸체가 유리처럼 투명해 우유나 주스, 커피, 스포츠음료 등 내용물에 따라 매번 색다른 느낌을 주는 것이 콜렉션물병 시리즈의 인기 비결. 가볍고 내구성이 강할 뿐만 아니라, 뛰어난 그립감과 음용구의 쏟아짐 방지 마개, 미끄럼 방지기능을 하는 바닥 실리콘 커버 등 사용자의 편의를 십분 고려한 제품으로 야구장에서 경기를 관람하면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이와 함께 락앤락은 'KBO 콜렉션물병' 출시를 기념해 'KBO콜렉션물병 100개를 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락앤락 페이스북(www.facebook.com/ilocknlock)에 본인의 응원구단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응모 완료. 이벤트에 참여한 팬이 많은 구단 별로 추첨을 통해 신제품 KBO콜렉션물병 총 1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락앤락 'KBO 콜렉션물병'은 전국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전지영 상무는 "콜렉션물병은 지난해 초 세계문화 및 키즈 컨셉으로 첫 선을 보인 후 큰 인기를 끌어, 2014 브라질 월드컵 기념 에디션까지 출시한 바 있다"며, "올 해에는 야구 시즌에 맞춰 KBO 시리즈로 재탄생, 수많은 야구팬들에게 재미있는 응원도구이자 야구장 내 쓰레기를 줄여주는 친환경 아이템으로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