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욕실 토탈 브랜드 대림바스가 오는 26일 자사의 중곡 직영 쇼룸에서 봄을 맞아 ‘꽃과 함께하는 욕실’ 클래스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림바스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정기적으로 클래스를 운영하고 여러 SNS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관계를 형성해 왔다. 이번 클래스는 대림바스의 블로그 이웃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그간 블로그에서 욕실 가치를 공유해왔던 고객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대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이다.
‘꽃과 함께하는 욕실’ 클래스에서는 개인 라이프스타일의 맞춤식 힐링 공간으로 변화한 욕실 트렌드를 소개하며,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욕실 인테리어 팁을 공유한다. 특히,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욕실 인테리어로 고객이 직접 플라워 액자를 만들며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따뜻한 봄을 맞아 욕실에 봄 기운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꽃’을 활용한 인테리어 팁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더불어, 대림바스 블로그에서 함께 교감을 나누었던 이웃 고객들을 직접 보고 소통하며, 관계를 형성할 자리가 될 수 있어 본 클래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한편, ‘꽃과 함께하는 욕실’ 클래스는 대림바스 블로그 이웃 30명(동반 1인 포함)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오는 23일까지 대림바스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http://blog.naver.com/daelim_bath/220294981984)에 댓글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