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12가지 색상을 하나의 키트에
올리브 오일, 콜라겐 파우더 성분 함유로 부드럽게 밀착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의 색조전문 메이크업브랜드 ‘루나(LUNA)’에서 다양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런웨이 아이 키트(RUNWAY EYE KIT)’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상품 ‘루나 런웨이 아이 키트’는 핑크톤부터 브라운톤까지 12가지의 풍부한 색상으로 구성된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아이섀도이다. 은은함과 화려함을 표현할 수 있는 펄 섀도와 무펄 섀도 등 다양하게 구성돼 평소 일상생활에서 하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은 물론 소개팅, 결혼식, 파티 등 특별한 날을 위한 고급스러운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하다.
‘루나 런웨이 아이 키트’는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눈매 표현 및 얼굴 윤곽 연출 등 활용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바닐라, 코랄 등 베이스 색상과 에스프레소, 샴페인골드 등 포인트 색상의 조합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베이스 브러시와 팁 브러시가 내장돼 있어 12가지 색상을 상황에 따라 적절히 조합해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도 가능하다. 보습에 도움을 주는 올리브오일과 탄력을 조절하는 콜라겐파우더 등을 함유해 사용시 가루 날림이 적고 뭉침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깨끗한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가격은 5만3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