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스테이지 03 아트 인 콘서트 The Moment 진행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젊은 예술가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스테이지'의 세번째 무대 '삼성카드 스테이지 03 아트 인 콘서트 '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삼성카드 스테이지 03 아트 인 콘서트 는 미술과 음악이 결합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다.

정지영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1막은 20세기 미술의 거장 앙리 마티스의 작품을 바탕으로 한 윤석철트리오, 주윤하의 재즈 라이브, 2막은 한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홍경택의 작품과 일레트로닉 밴드 히든플라스틱의 조합, 3막은 이지영, 노세환 화가의 작품과 함께 즐기는 가수 윤하의 풍경 가득한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3월 28일 오후 7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진행되며, 열림석 3만원, 나눔석 2만원, 사랑석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4매까지 구입 가능하며, 삼성카드 회원은 4일 오후 2시부터 일반고객은 5일 오후 2시부터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공연 수익금은 전액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 미래에 기부되어, 문화소외 계층 대상의 장학금으로 활용된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