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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전산 시스템 작업 관련 고객상담 등 서비스 제한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지난 설 연휴기간 동안 진행된 회사 전산시스템 개선 작업과 관련해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에서의 카드 결제는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지만 고객상담 및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시스템 개편에 따른 최적화 작업을 초기에 마무리하지 못하고 고객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깊은 사과를 드리며, 빠른 시간 내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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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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