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불만고객, 구매일부터 14일이내 환불 요청시 100% 환불처리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이마트가 솔루시안 화장품 사용해 보고 마음에 안들면 조건없이 환불해주는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마트는 5일부터 4월5일까지 한 달간 이마트 솔루시안 리페어를 포함한 솔루시안 화장품 3종 15개 품목을 구매한 고객 중 품질이 마음에 들지 않을 고객에게 100% 환불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이마트 솔루시안 화장품을 구입 후14일(2주)내에 품질에 불만이 생기면 영수증을 지참해 구매한 점포에 방문하면 환불이 가능하다.
이처럼 이마트가 100% 환불 행사를 진행하는 것은 솔루시안 화장품의 품질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신뢰도를 더욱 확고히 구축하기 위함이다.
지난 해 1월 출시한 솔루시안은 지난 2월말까지 14만 개 이상이 팔리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특히, 같은 상품을 2회 이상 구매한 비율을 나타내는 재구매율 역시 35%를 기록, 일반 화장품 (17%)에 비해 2배 이상 높게 나타났다.
이마트 관계자는 "재구매율이 높다는 것은 고객들의 상품에 대한 품질을 인정하고 지속적으로사용한다는 것으로, 솔루시안의 품질을 인정하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는 것을 반증한다"고 설명했다.
솔루시안은 이마트가 화장품 전문기업인 엔프라니와 공동개발한 상품으로, 지난 1월 솔루시안 리페어 출시로 보습부터 안티에이징까지 기초화장품의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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