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태임 욕설 논란’…과거 방송서 파트너 이재훈 어떻게 대했나 봤더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이태임 욕설 논란’…과거 방송서 파트너 이재훈 어떻게 대했나 봤더니


‘이태임 욕설 논란’…과거 방송서 파트너 이재훈 어떻게 대했나 봤더니 이태임. 사진=MBC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이태임이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하차한 가운데, 이전 방송에서 그룹 쿨의 멤버 이재훈과 호흡을 맞췄던 장면이 누리꾼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재훈과 이태임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지난 1월29일 시작했다. 지난 2월 방송한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이태임과 이재훈은 두 번째 만남을 가졌다.

이날 이재훈과 이태임은 달밤에 폐활량 훈련에 나섰다. 이재훈은 "물 속에서 아빠다리하고 참아라"며 이태임을 지도했다. 이태임은 "이건 벗어야 한다"라며 오리발까지 벗어들고 승부욕을 발휘했다.


이태임과 이재훈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수영장에 가라앉아 대결을 했다. 이태임의 결과는 22초였지만, 그는 "아니다. 1분30초였다"며 당황스러워했다. 이후 이태임과 이재훈은 수영장 끝에서 끝까지 왔다갔다하는 것으로 종목을 바꿔 열심히 훈련했다.


한편 3일 한 매체는 이태임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하차를 결정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이태임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상대 출연자에게 욕설을 한 것이 하차 이유라는 것.


하지만 MBC 예능국 관계자는 3일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이태임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상대 출연자에게 욕설을 퍼붓고 소란을 피워 하차했다는 것은 확인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태임의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하차와 관련해서는 건강 상의 문제라는 것 이외의 정보가 없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이태임 이재훈, 미쳤나봐" "이태임 이재훈, 대체 왜 저러는지" "이태임 이재훈, 분노조절 장애 있는 듯" "이태임 이재훈, 예능 안 나오는 게 낫겠다" "이태임 이재훈, 정법에서도 저러더니" "이태임 이재훈, 완전 비호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