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AIA생명은 '세상에서 가장 따듯한 밥상' 동영상 광고 캠페인이 공개 열흘 만에 조회수 230만건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동영상 광고는 유튜브(www.youtube.com/watch?v=qhxUUXyocCU)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어머니 혹은 가족에 대한 그리움이라는 소재를 다루며 실제 호주에서 워킹홀리데이에 참여하고 있는 20대 일반인 출연자들의 고충, 고민, 외로움 등 솔직한 심정을 담아냈다.
AIA생명 관계자는 "유명연예인 모델 없이 순수 일반인들의 실제 스토리를 바탕으로 제작된 기업 광고"라며 "메시지가 자연스런 공감대를 형성해 네티즌들의 자발적인 공유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