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스피 반등국면 진입, 스탁론으로 추가 수익 내볼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1분 04초

코스닥에 비해 지지부진한 흐름을 보였던 코스피 시장이 반등 국면에 진입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대외여건의 개선과 외국인 수급으로 국내 증시의 하방경직성이 강화되고 있으며 기업들의 실적 불확실성도 완화되고 있는 상황이다.


코스피 추가 상승에 대비해 글로벌 경기와 기업 실적 모멘텀이 회복될 때 수혜가 예상되는 종목군을 중심으로 대응력을 강화할 필요가 있다. 특히 하드웨어, 반도체 등에 대한 비중확대 전략을 유지한다면 충분히 수익을 낼 수 있는 시장이다.

한편, 최근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 레버리지 수단으로 스탁론의 활용이 확산되고 있다. 최대 4배의 주식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의 특성상 매입한 종목의 주가 상승 시 몇 배의 수익을 내는 것이 가능해 개인들의 주요한 투자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또한 증권사 미수/신용을 스탁론으로 상환하는 것이 가능해 추가 담보나 보유 종목 매도 없이 반등의 기회를 기다릴 수 있어 유용하다는 평가다.

코스피 반등국면 진입, 스탁론으로 추가 수익 내볼까 하이스탁론
AD

◆ 하이스탁론, 연 3.1%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1%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필요할 경우 설정한 한도금액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내는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하이스탁론을 이용 중인 투자자들 사이에 현재 관심이 높은 종목은 키스톤글로벌, 삼륭물산, 에스앤더블류, 사파이어테크놀로지, 엠벤처투자 등이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asia/main/main.php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