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물인터넷과 핀테크 재료가 동시에 터지며 실적이 급증하고 있는 종목들이 증권가의 최고 핫 이슈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세계 최대 네트워크 통신 기업 시스코(Cisco)와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한 기업이 있어, 주목되고 있다.
국내 5대 은행 중 3곳에 통합 네트워크와 정보보안 솔루션을 공급할 정도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고, 국내 최대 규모의 금융사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면서 내년까지 사상 최대 실적을 연이어 갱신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업이익 적자를 기록할 때도 만원대를 넘나들던 주가가 지금은 고작 2천원대 자리에 머물고 있어, 바닥권에서 응집된 에너지가 폭발하는 것은 시간 문제일 것으로 보인다.
<오늘의 추천종목>
사물인터넷 + 핀테크 복합재료 터지는 2천원대 폭풍실적주!(종목확인클릭)
- 사물인터넷 분야 선두주자인 시스코(Cisco)와 전략적 파트너쉽 체결!
- 국내 최대 규모의 금융사를 신규 고객으로 확보하며 실적 급증!
- 2013년 매출 980억, 영업이익 68억에서 2014년 매출 2000억, 영업이익 260억으로 급증!
- 영업이익 적자를 기록하던 시기에도 만원대를 넘나들던 주가가 지금은 고작 2천원대!
[관련종목]
뉴보텍/코콤/코아스/키스톤글로벌/이큐스앤자루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