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베이코리아, '5060세대' 온라인 창업 지원 강좌 개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이베이코리아 판매고객 대상 매월 2회 진행

이베이코리아, '5060세대' 온라인 창업 지원 강좌 개설 이베이코리아 5060 창업지원 강좌 현장.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옥션과 G마켓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판매고객 교육센터인 '이베이에듀'에 '5060을 위한 상품등록 실습' 강좌를 신설하고, 매월 중순, 말 경 2회씩 서울 강남 교육장에서 강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5060을 위한 상품등록 실습' 강좌는 최근 5060 은퇴자 및 오프라인 자영업자들의 온라인 판매 진출이 늘어남에 따라 개설됐다. 참가자가 한 단계씩 직접 실습할 수 있게 유도하고 어려운 인터넷용어를 풀어서 반복적으로 설명하는 등 수업진도를 조정했으며 1대1 코칭 시간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고 반복수강을 가능하게 해 상품등록 절차를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게 했다.


다음 강의는 3월13일 오후 2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판매고객 교육센터 ‘이베이에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상품 등록 시 판매 마케팅에 유용한 '옥션 프리미엄 쿠폰 3매' 또는 'G마켓 포커스 쿠폰 3매'를 증정한다.

박기웅 이베이코리아 통합사업본부 전무는 "PC 및 온라인 환경에 익숙하지 못한 중장년층 온라인 오픈마켓 판매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강좌를 개설했다"며 "젊은 세대 못지않게 중장년층의 창업에 대한 열망이 매우 높아 앞으로도 이들 판매고객을 지원 할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