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던킨도너츠는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기프트팩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설 기프트팩 이벤트는 던킨도너츠 ‘딸기우유링’ 6개와 ‘글레이즈드’ 6개를 세트로 구성해 기존 권장소비자가격(1만2600원)보다 47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돼 7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기프트 팩에 포함된 ‘딸기우유링’은 설목장 우유를 넣은 딸기 도넛에 새콤달콤 딸기 글레이즈로 풍부한 딸기 맛을 내며 ‘글레이즈드’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도넛 중 하나로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설 기프트팩은 1인당 최대 1팩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점포별로 한정수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오전 일찍 방문해 구입하는 것이 좋다.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으며,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일부 행사, 제휴 할인 적용이 불가하다. (일부 점포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가족들이 함께 하는 설 연휴에 던킨도너츠와 함께 즐겁고 달콤한 설날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