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던킨도너츠가 ‘프로도 핫초코’의 인기에 힘입어 ‘프로도&네오 커플 세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도&네오 커플 세트’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프로도’ 모양의 컵에 제공하는 핫초코와 ‘네오’ 캐릭터 모양의 도넛 팩에 도넛 3종(딸기우유 필드, 초코우유 필드, 밀크링)을 담아 함께 제공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5900원으로,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900원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프로도 핫초코’ 컵은 총 6종, ‘네오’ 도넛 팩은 총 2종으로 소비자들에게 랜덤으로 제공된다.
던킨도너츠 핫초코는 진한 초콜릿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겨울철 고객들이 즐겨 찾는 메뉴 중 하나다. 함께 구성된 딸기우유 필드, 초코우유 필드, 밀크링은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며, 조기소진 될 수 있으니 서둘러 구매하는 것이 좋다. 제품 구성은 변경할 수 없으며, 개별 구입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또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등 중복적용이 불가하다. (일부 매장 제외)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지난해 선보인 ‘프로도 핫초코’에 고객들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5년 한 해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