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재림, 김소은의 열애설에 대처하는 법은?…"그 친구랑 밥 한끼 먹든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송재림, 김소은의 열애설에 대처하는 법은?…"그 친구랑 밥 한끼 먹든가" 송재림 김소은/ 사진=MBC 방송 캡쳐
AD



송재림, 김소은의 열애설에 대처하는 법은?…"그 친구랑 밥 한끼 먹든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송재림이 김소은의 열애설에 쿨하게 반응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 김소은은 송재림을 만나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전하는 내용이 전파를 탔다.


김소은은 송재림에게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정말 팩트가 아니다. 손호준과 행사장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서 지인들끼리 함께 친한 사이다. 정말 아니다. 나를 믿어라"라고 해명했다.

이에 송재림은 "나한테 미안해 할 필요는 없다. 그걸 굳이 나에게 사과하지 않아도 된다. 그런 부담감을 가지지 말아라. 네가 힘들어할 필요는 없다"고 말하며 김소은을 위로했고 "나 같은 성격 받아주는 사람은 너밖에 없다"며 장난을 쳤다.


이어 "다음에 그 친구랑 같이 밥 한끼 먹든가. 내가 사겠다"고 말했고 김소은은 "난 남편 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손호준과의 열애가 불거졌던 김소은 측이 다시 한 번 해명에 나섰다.


14일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 김소은 소속사측은 손호준과의 열애설에 대해 "김소은과 손호준은 열애가 아니라 좋은 오빠, 동생 사이다"라고 말했다.


손호준의 집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일부 보도에 대해서는 "1차 모임 장소에서 지인들이 합류할 예정이었는데 일정들이 조금 늦춰지면서 2차 모임 장소인 손호준의 집으로 옮기기로 했고 두 사람이 함께 손호준의 집으로 이동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