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민경훈, 김소은 이상형 언급에 '불꽃' 질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민경훈, 김소은 이상형 언급에 '불꽃' 질투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 [사진=MBC 방송캡처]
AD



송재림 "김소은 내 여자다"…민경훈, 김소은 이상형 언급에 '불꽃' 질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우리 결혼했어요'에 김소은과 가상부부로 출연중 인 송재림이 버즈 민경훈이 김소은을 이상형으로 꼽은데 대해 격분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리 결혼했어요') 27일 방송은 남궁민 홍진영, 홍종현 유라, 송재림 김소은의 가상결혼 이야기로 꾸며졌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송재림 김소은 커플은 터키로 배낭여행을 떠났다. 이곳에서 둘만의 시간을 갖던 중 송재림은 최근 민경훈이 김소은을 이상형으로 꼽은 일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송재림은 "남의 와이프를 이상형으로 꼽는 사람들이 많아"라며 격분했다. 그러자 김소은은 "고마워요, 민경훈씨. 조만간 봐요"라며 송재림의 질투를 유발했다.


송재림은 또 인터뷰에서 "왜 내가 침 바른 거에 눈독을 들이냐. 내 여잔데"라며 김소은을 이상형으로 꼽는 이들에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우리 결혼했어요'는 남궁민 홍진영 커플의 마카오 여행기, 홍종현 유라 커플의 발리 여행기, 송재림 김소은 커플의 터키 여행기를 담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