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소은-손호준 열애설'에 우결PD "원래 잘 어울리던 사이, 이야기 더 나눠봐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김소은-손호준 열애설'에 우결PD "원래 잘 어울리던 사이, 이야기 더 나눠봐야" 김소은 손호준
AD



'김소은-손호준 열애설'에 우결PD "원래 잘 어울리던 사이, 이야기 더 나눠봐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선혜윤 PD가 출연 중인 배우 김소은의 열애설에 대한 생각을 전해 관심이 집중됐다.

선혜윤PD는 9일 한 매체의 통화에서 "김소은과 손호준은 유연석과도 원래 잘 어울리던 사이"라며 "김소은 본인이 아니라고 하고, 두 사람의 친분은 이미 알고 있던 부분이기 때문에 프로그램과 관련해서는 이야기를 더 나눠봐야 할 것 같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선PD는 "김소은은 '우리 결혼했어요'를 출연 중 다른 이성과 사귀거나 하는 것이 상대방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생각을 분명히 가지고 있던 배우"라고 덧붙였다.

이에 열애설이 프로그램 하차로 이어지는 부분에 대해서도 조심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우리 결혼했어요'는 출연진 중 한 쪽의 열애나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 하차 수순을 밟았다. 개그맨 정형돈은 방송작가 한유라와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하차했고, 배우 오연서 역시 이장우와의 열애를 인정한 후 배우 이준과의 가상 결혼 생활을 끝냈다.


열애설에 대해 손호준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김소은과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손호준이 자신 때문에 김소은에게 피해가 갈까봐 걱정을 하더라"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