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요거프레소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메리(Merry)딸기, 메리(Marry) 프로포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6일 밝혔다.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요거프레소의 대표 생딸기 메뉴인 메리딸기 영상을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지정 태그와 올리고 함께 메리딸기를 먹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ogerpresso)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2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1등 3커플에게는 리솜스파캐슬 W러브패키지권, 2등 25커플에게는 리솜포레스트 해브나인힐링스파 이용권, 3등 100명에게는 출판사 작가정신의 ‘빠레, 살라맛 뽀’ 모바일 도서 100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최아람 요거프레소 마케팅 팀장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달콤하고 로맨틱한 메리딸기를 이벤트 메뉴로 선정했다”며 “메리딸기와 함께 로맨틱하고 성공적인 프로포즈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15일까지 매일 100명, 총 1400명에게 메리딸기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메리딸기 너를 보여줘’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네이버 이벤트 배너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