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요거프레소, 올 상반기 히트 메뉴 '메리딸기' 재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요거프레소, 올 상반기 히트 메뉴 '메리딸기' 재출시 요거프레소의 메리시리즈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가 올 상반기 딸기 음료 열풍을 몰고 온 메리딸기를 재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4일 밝혔다.

메리 딸기는 달콤한 스무디에 요거프레소만의 특제 요거트와 부드러운 생크림이 층층이 올려져 있으며, 특히 상단에 기하학적으로 데코된 생딸기가 트레이드마크인 요거프레소의 대표메뉴다.


지난 12월 출시된 메리딸기는 출시 3개월만에 100만잔의 판매고를 올린 히트메뉴다. 특히 하얀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빨간 생딸기가 올려진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열풍을 일으켰다.


요거프레소 최아람 마케팅 팀장은 “메리딸기는 재 출시를 묻는 문의전화가 매일 이어질 정도로 많은 소비자들이 기다린 메뉴”라며 “판매가 시작되자마자 매출의 10%를 차지하는 등 2015년 역시 딸기음료의 여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기대감을 비췄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지난 11월 쥬시 블렌드, 다크 블렌드 두 종류 원두를 도입해 커피 경쟁력을 강화했으며, 커피와 요거트 듀얼 대표 메뉴로 카페 창업 시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요거프레소 메뉴 및 커피 창업 관련 정보는 요거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yogerpress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