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CJ오쇼핑은 명절을 앞두고 설맞이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오는 15일까지 TV홈쇼핑 방송 상품을 3회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명절 스테디셀러 선물세트인 'CJ스팸클래식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설맞이 복(福)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CJ오쇼핑은 건강식품, 과일 등 명절 선물용 상품과 명절 여행족을 위한 여행용 가방세트 등 관련 방송을 편성했다.
먼저 7일 낮 2시부터는 명절 선물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35만4000원)'를 방송한다. 6년근 홍삼농축액이 함유된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정관장의 대표 상품이다. 이어 9일 오후 4시40분에는 '사과배 선물세트'를 방송한다. 지난해 이른 추석으로 인해 과일 수급에 어려움을 겪었던 CJ오쇼핑은 이번 설을 대비해 지난해부터 서둘러 물량 확보를 진행, 가격을 낮추면서도 구성을 강화한 과일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다음 날인 10일 밤 9시40분에는 명절 여행족들을 위한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가방 세트(25만8000원)'를 방송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여행가방 세트는 24인치 화물용 캐리어, 20인치 기내용 캐리어, 여행지에서 편하게 매고 다닐 수 있는 스마트 백 팩 등 여행 시 필요한 모든 가방이 세트로 구성돼 있다.
CJ오쇼핑의 온라인 종합몰인 CJ몰(www.CJmall.com)은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를 프리미엄 선물 세트와 실속형 선물세트로 이원화해 준비했다. CJ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식품종가'는 횡성한우, 영광법성포굴비, 제주한라봉, 상주곶감 등 지역 특색상품 중 최상급 상품으로만 구성된 선물세트로 일반 상품과는 다른 고급 포장을 적용해 선물로써의 가치를 더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설福선물]홍삼·여행가방 사면 '福 더드림' 프로모션](https://cphoto.asiae.co.kr/listimglink/1/2015020513572898494_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