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언급, 효능 살펴보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언급, 효능 살펴보니… 이하늬, 마유크림 /사진= Onstyle '겟잇뷰티' 방송 캡쳐
AD


'겟잇뷰티' 이하늬 마유크림 언급, 효능 살펴보니… "엄청나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가 언급한 마유크림이 화제다.

4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MC 이하늬는 자신의 피부관리 비결로 '마유크림'을 소개했다.


이하늬는 "말 기름이라고 하면 좀 그렇지만 마유크림을 바르고 자면 다음날 에스테틱을 다녀온 것처럼 수분이 꽉 찬 느낌이 든다"며 "겨울철 건조할 때 피부가 쫀쫀해지도록 바른다"고 설명했다.

'마유크림'은 수분 보유 및 유지 능력이 강해 여성들로부터 호평을 받는 크림으로 주름 개선 및 피부 재생 효과도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마유크림의 주요 성분인 '마유(馬油, Horse oil)'는 중국 고전의학서인 본초강목(本草綱目)에서는 주름, 기미, 주근깨를 다스리고 거친 피부를 부드럽게 한다.


또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아시아 지역에서는 화상과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다.


이밖에 머리카락을 나게 하며, 손발이 트는 것을 낫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우며 일본 등 아시아 지역에서 화상, 아토피 피부염 치료제로 널리 사용해왔던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