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살인의뢰' 윤승아 "김무열이 현빈보다 잘생겼다" 거짓말 탐지기 반응은?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살인의뢰' 윤승아 "김무열이 현빈보다 잘생겼다" 거짓말 탐지기 반응은?
AD



'살인의뢰' 윤승아 "김무열이 현빈보다 잘생겼다", 거짓말 탐지기 반응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윤승아가 현빈보다 김무열이 잘생겼다고 말했지만 거짓말 탐지기가 윤승아가 '거짓'을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윤승아는 4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영화 '살인의뢰'(감독 손용호)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이날 김상경은 거짓말 탐지기를 가지고 진행하는 대화 시간에 "김무열이 현빈보다 잘생겼다"를 해보자고 제안했다. 즉흥 질문을 받은 윤승아는 "잘생겼다"고 자신 있게 답했지만 이후 탐지기가 '거짓'으로 나와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에 윤승아는 "너무 긴장해서 그런 것 같다"며 자신은 김무열이 더 잘생겼다고 생각한다고 해명했다.


한편 '살인의뢰'는 연쇄 살인범에게 가족을 잃고 남겨진 사람들이 보낸 지옥 같은 3년의 시간 후, 이들을 둘러싸고 다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들을 그려낸 영화다.


배우 김상경, 김성균, 박성웅, 윤승아 등이 출연하며 개봉은 오는 3월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