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평택항만公 '공익서비스' 대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아시아경제(평택)=이영규 기자] 경기평택항만공사가 공익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는다.


평택항만공사는 27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밀레니엄 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공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ㆍ후원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로부터 인정받는 상품 및 기업의 브랜드를 평가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고 산업 경쟁력 발전과 국가브랜드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부문별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평택항만공사는 도내 유일의 국제무역항인 평택항의 항만 근로자, 소무역상인, 지역시민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지역사회와의 유대강화, 지역경제 발전 향상에 적극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익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평택항만공사 김정훈 홍보마케팅팀장은 "평택항과 항만을 이용하는 기업의 양적성장은 물론 지역사회와의 유대감 형성과 질적성장을 이끄는데 힘써 나가겠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상생을 위한 공유가치창출(CSV) 및 사회적 책임경영(CSR)을 지속 추진하고, 신규 항로개설과 화물유치 등 항로 다변화와 평택항을 통한 물류비 절감 효과를 널리 홍보해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해 나가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평택항은 경기도 유일의 글로벌 무역항으로 1986년에 개항했다. 평택항 물동량은 2012년 1억71만2097t, 2013년 1억925만2895t, 2014년 1억1697만1592t 등 으로 3년 연속 1억t을 넘었다. 국내 자동차 수출입 처리 역시 지난해 150만대를 처리하며 5년 연속 1위 금자탑을 쌓았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