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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담보대출 때 콜센터로 편하게…영업점선 빠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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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담보대출 때 콜센터로 편하게…영업점선 빠르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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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장현 기자] KB국민은행은 26일부터 콜센터(대표전화: 1588-9999)와 영업점을 연계한 부동산담보대출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 보이는 '콜센터-영업점 부동산담보대출 연계 마케팅'은 최근 바쁜 일상으로 부동산담보대출 전화 상담에 대한 고객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는 것에 착안한 것이다.


부동산담보대출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콜센터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고 고객이 대출을 신청하거나 영업점 직원의 추가 상담을 원할 경우, 고객이 희망한 영업점에서 콜백(call-back)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이처럼 콜센터와 영업점을 연계한 부동산담보대출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영업점 방문으로 인한 상담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게 된다. 또한 콜백 서비스를 통해 해당 직원과 상담한 후에 영업점을 방문하게 되므로 대출신청 시간도 절약할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콜센터와 영업점 연계 마케팅은 윤종규 은행장이 취임사에서 언급했듯이 모든 채널을 고객 중심으로 재편하고 고객이 어떤 경로를 통해 KB국민은행을 방문하더라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편의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확대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을 실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장현 기자 insid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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