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은별 기자] 삼성전자는 25일 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와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멤버십 앱'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적립한 포인트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이사나 혼수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마일리지 프로그램 등 각종 이벤트나 구매 지원 혜택에 대한 사항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이 앱을 모바일 기기에 설치하면 ▲멤버십 이용 가이드 ▲보유 포인트 적립/차감 내역 확인 ▲이사 혼수 등 마일리지 프로그램 안내 ▲무상 서비스 연장 확인 ▲영수증·쿠폰 등록 및 조회 ▲이벤트 참여 및 당첨자 확인 등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4.0 또는 IOS 7.0 이상을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로 'Play스토어', 'App Store', 'GALAXY Apps' 등에서 '삼성전자 멤버십'을 검색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28일까지 앱 설치 후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삼성화재 금융사고 보상보험 가입 및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 멤버십 앱'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과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던 많은 정보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조회할 수 있다"며 "편리함을 더한 이번 서비스를 통해 한 차원 더 높은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