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본격적인 준비 돌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본격적인 준비 돌입 장흥군은 23일 군청 상황실에서 (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AD


"연내 모든 준비 마치기 위해 재단 운영 박차"
"2015 사업계획, 예산 심의·의결안 토대로 본격적인 박람회 준비"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군수 김성)은 23일 군청 상황실에서 (재)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재단 측은 이번 이사회에서는 2015년도 사업계획과 예산안 등 20개 안건에 대해 심의·의결하고 이를 토대로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2015년 상반기에는 박람회 주제관 건립을 위한 모든 필요 절차를 마치고 하반기에는 착공에 들어갈 계획이며, 기타 시설에 대해서도 준비를 서두르고 있다.


박람회 운영 프로그램은 상반기 중 실행계획을 수립하고 각종 콘텐츠 개발과 이벤트, 학술행사 등을 유치하며 통해 관람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이끈다는 방침이다.


재단 측에 따르면 “이번 달 안으로 사무국을 구성을 완료하고, 금년 말까지 모든 국제행사 준비를 마친다는 각오로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고 밝혔다.


2016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이라는 주제로 내년 9월 29일부터 10월 31일까지 33일간 안양면 기산리 일원에서 펼쳐진다.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