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나나 열애설' 과거 유라, 나나 겨냥한 질투(?) "내 것 같은 네가 아니라"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델 출신 배우 홍종현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의 가상 아내 유라의 과거 발언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1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홍종현은 유라의 숍에 깜짝 방문해 유라를 위해 유라의 지인들에게 커피를 대접했다.
유라는 기분 좋은 표정을 짓다 이내 종현이 한 음악프로그램에서 MC를 맡으며 신고식으로 소유와 함께 '썸'을 부른 것을 언급하며 귀엽게 질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홍종현은 유라를 위해 부른 노래였다고 응수했고 유라는 "내 것 같은 네가 아니라 그냥 내 거여야지"라며 "음악프로그램에서 다른 걸그룹 만나면 손에 있는 결혼반지 보여주면서 인사하라"고 말해 홍종현을 웃게 했다.
한편 23일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 측은 사실 확인 후 정확한 입장을 전하겠다고 밝힌 상태다.
홍종현·나나, 유라 결혼반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종현·나나·유라 결혼반지, 대박", "홍종현·나나·유라 결혼반지, 설마 나나 겨낭?", "홍종현·나나·유라 결혼반지, 진짜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