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결' 유라·홍종현 '부부싸움'에 휴대폰 검사까지?… 실제 연인 방불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우결' 유라·홍종현 '부부싸움'에 휴대폰 검사까지?… 실제 연인 방불케 유라와 홍종현이 길거리 데이트로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출처 = MBC 방송 캡쳐
AD



'우결' 유라·홍종현 '부부싸움'에 휴대폰 검사까지?… 실제 연인 방불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우리결혼했어요' 유라가 홍종현에게 폭발했다.

10일 방송되는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유라가 종현의 짓궂은 장난에 서운한 마음을 토로하는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이날 방영분 녹화중 유라 종현 커플은 마트에서 월동준비를 하며 쇼핑 데이트를 즐기던 중, 유라는 종현에게 애교를 부리며 손을 내밀었다.


하지만 종현이 이를 장난스럽게 뿌리쳤고, 이에 유라는 당황해하며 서운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유라 놀리기에 재미 들린 종현은 이를 눈치 채지 못하고 유라에게 끊임없이 장난을 쳤고 유라는 결국 서운함이 폭발해 토라져버렸다. 유라의 토라진 모습에 홍종현은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또한 유라는 불시에 종현의 휴대폰을 검사하며 자신의 이름이 어떻게 저장되어 있는지를 확인해 종현은 당황하며 휴대폰 사수하기에 나섰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라 종현 커플의 사랑싸움의 결말은 10일 오후 5시 '우리결혼했어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