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이드 지킬,나' OST, 가수 박보람 첫 번째 주자로 나서… 폭풍관심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하이드 지킬,나' OST, 가수 박보람 첫 번째 주자로 나서… 폭풍관심 SBS '하이드 지킬, 나' 티저/ 에이치이앤엠, KPJ 제공
AD



'하이드 지킬,나' OST, 가수 박보람 첫 번째 주자로 나서… 폭풍관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보람이 '하이드 지킬, 나'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인 박보람은 2014년 여름 '예뻐졌다'를 발표하며 각종 음원차트를 휩쓴 만큼 그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2일 정오 공개된 '하이드 지킬, 나' 에피소드1. 'Falling'은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선율의 스트링이 어우러진 슬로우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박보람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멜로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


또한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품격' '구가의서' '파리의연인' '미남이시네요' '온에어' '추적자' '7급공무원'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OST를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이 참여해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차트를 휩쓸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과 최근 가인·투빅·김그림의 곡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대세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