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성용·차두리, 아시안컵 '베스트11' 선정… '과연'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기성용·차두리, 아시안컵 '베스트11' 선정… '과연' 기성용-차두리 아시안컵 조별리그 베스트11 / 아시아축구연맹 SNS
AD



기성용·차두리, 아시안컵 '베스트11' 선정… '과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기성용(26,스완지시티)과 차두리(35,FC서울)가 아시안컵 조별예선 '베스트11'에 선정됐다.


21일(이하 한국시간)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공식 홈페이지에는 '2015 AFC 아시안컵' 조별 예선 베스트11이 공개됐다.

20일 D조 3라운드를 끝으로 아시안컵 조별 예선 일정이 모두 마무리된 가운데, 기성용과 차두리가 베스트 11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차두리는 '4-2-3-1'의 포메이션을 바탕으로 오른쪽 풀백에 이름을 올렸다. 차두리는 쿠웨이트와의 2차전에서 남태희의 골을 돕는 날카로운 크로스를 올리는 활약을 펼쳤다.


또 3경기 연속 풀타임을 소화하며 한국의 중원을 책임진 '주장' 기성용은 수비형 미드필더의 한 자리를 당당히 차지했다.


기성용은 호주와의 3차전에서는 결승골의 시발점이 되는 침투 패스를 연결했으며, 3라운드의 선수로도 선정됐다.


한편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FIFA랭킹 69위)은 오는 22일 오후 4시 30분 호주 멜버른 스타디움에서 우즈베키스탄(FIFA랭킹 71위)을 상대로 8강전을 치른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