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설빙, ‘쌍쌍 가래떡 시리즈’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설빙, ‘쌍쌍 가래떡 시리즈’ 출시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겨울을 맞아 사이드메뉴로 ‘쌍쌍 가래떡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쌍쌍가래떡 시리즈’는 모짜렐라 치즈를 넣은 가래떡에 체다와 치즈가루를 뿌려 오븐에 구운 ‘쌍쌍치즈가래떡’을 기본으로 ‘쌍쌍만두가래떡’, ‘쌍쌍불갈비가래떡’이 새롭게 더해진 메뉴다. 여기에 치즈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퐁당치즈가래떡’이 스페셜메뉴로 함께 선보인다.


‘쌍쌍만두가래떡’과 ‘쌍쌍불갈비가래떡’은 가래떡에 각각 담백한 만두소와 매콤한 불갈비를 가득 채워 취향에 따라 먹는 재미가 더해진 메뉴다. 전보다 풍성해진 맛으로 한 끼 식사로 즐기기에 손색없다. 버터를 발라 고소한 가래떡 위에 모짜렐라, 체다, 파마산치즈를 가득 올려 오븐에 구워 낸 ‘퐁당치즈가래떡‘은 쫄깃한 가래떡 위에 부드럽게 녹아내린 치즈로 만드는 식감의 조화가 돋보인다.

김동한 설빙 홍보부장은 “‘쌍쌍 가래떡 시리즈’는 전통음식 가래떡이 설빙의 퓨전 노하우를 만나 새로운 맛으로 재탄생한 메뉴다”며 “추억이 트랜드가 된 최근의 복고열풍처럼 향수를 자극하는 겨울간식 가래떡이 올 겨울 세대를 아우르는 인기디저트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