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진짜 사나이'김수로·서경석·샘 해밍턴…21개월 군생활 전역식 '눈물 바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진짜 사나이'김수로·서경석·샘 해밍턴…21개월 군생활 전역식 '눈물 바다' MBC '진짜사나이' /해당 방송 캡처
AD



'진짜 사나이'김수로·서경석·샘 해밍턴…21개월 군생활 마친 전역식 '눈물 바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배우 김수로, 개그맨 서경석, 방송인 샘 해밍턴이 MBC '진짜 사나이'에서 하차한다.


18일 오후 방송될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지난 2013년 첫 입대 후 21개월간 군생활을 체험해 온 김수로, 서경석, 샘 해밍턴 등 병장 3인방이 전역하는 내용을 방송한다.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 병장 3인방의 후임들은 한밤중에 깜짝 전역파티를 열었다. 병장 3인방은 21개월간의 추억이 담긴 특별한 전역모와 사진앨범을 선물로 받고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전역식을 위해 칠성부대 전역자 들과 함께 한 자리에 모인 김수로, 서경석, 샘해밍턴은 답사를 채 낭독하지도 못한 채 오열했다.


특히 외국인의 한국 군대 적응기로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샘 해밍턴은 "21개월 동안 좋은 형제가 생겼다. 평생 내 형 동생으로 생각 하겠다"고 전역 소감을 밝혔다.


병장 3인방의 전역식은 18일 오후 6시 15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