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함평군(군수 안병호)이 함평나비곤충도서관, 해보·월야 작은도서관 ‘2015년 겨울 문화 프로그램’ 수강생을 15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함평나비곤충도서관은 ‘sing and say 영어동화’, ‘세계 속 인문학교실’, ‘예쁜 손글씨 pop’, ‘홈패션’ 등 4개 과정을 운영한다.
해보작은도서관은 ‘sing and say 영어동화’와 ‘어르신 한글교실’을, 월야작은도서관은 ‘sing and say 영어동화’와 ‘스마트 정보화 교실’을 각각 운영한다.
‘sing and say 영어동화’는 영어동화 표현을 익혀 영어에 흥미를 갖도록 돕는 과정으로 초등학교 1~3학년생이 대상이다.
‘세계 속 인문학교실’은 초교 4~6년생을 대상으로 다른 나라의 정보를 탐색하면서 문화의 다양성을 이해하고 지구촌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예쁜 손글씨 pop’, ‘홈패션’, ‘어르신 한글교실’, ‘스마트 정보화 교실’은 모두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운영기간은 1월10일부터 2월 말까지며, 수강인원은 과정 당 10~15명 내외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함평나비곤충도서관은 전화나 홈페이지에서, 해보·월야 작은도서관은 직접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