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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만 김가네 회장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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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만 김가네 회장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뛰자" ㈜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지난 2일 오후 신년 시무식을 통해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김가네는 내실을 굳건히 다지고, 모든 부분에서 체질개선을 실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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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김가네 김용만 회장은 지난 2일 오후 신년 시무식을 통해 “올해로 창립 21주년을 맞이한 김가네는 내실을 굳건히 다지고, 모든 부분에서 체질개선을 실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용만 회장이 제시한 올해 ㈜김가네의 경영 방침은 전방위 네트워크 구축 및 브랜드의 경쟁력 향상이다. 특히 올해는 미래를 위한 기반을 구축하고 새로운 영역확대와 고객가치를 드높이는 원년으로 삼을 예정이다. 김 회장은 “더 큰 성장을 위해 신성장 동력원 발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가네는 시장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강력한 글로벌 브랜드 구축과 새로운 마케팅 시장을 개척하여 경영성과를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 분석, 시장 동향, 새로운 트렌드 등 우리 주변의 환경과 변화에 촉각을 세우고 새로운 사고를 하여 스스로의 경쟁력을 높일 것을 강조했다.


김 회장은 “창의적인 경영을 바탕으로 기업의 경쟁력 구축이 선행되어야 한다“며 ”전 직원이 초심으로 돌아가 다시 뛰는 자세로 계획을 수립하고 결과를 도출해내는 책임경영을 이뤄내야 한다“고 역설했다.


㈜김가네는 1994년 창립 이래 21년간 대중 곁에 자리매김하고 있는 대표적인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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