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S연기대상 남상미 결혼 앞둔 수상 소감…"그랑죠 감사해요"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KBS연기대상 남상미 결혼 앞둔 수상 소감…"그랑죠 감사해요"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남상미(오른쪽)가 드라마 '조선총잡이'에서 호흡을 맞춘 이준기와 함께 레드카펫을 걸어가고 있다.
AD



KBS연기대상 남상미 결혼 앞둔 수상 소감…'나를 나답게 해주는 그랑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배우 남상미가 수상소감에서 새 신랑을 언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31일 오후 서울 여의도에서 `2014 K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여자 중편 드라마 부문 우수 연기자상은 `조선 총잡이`의 남상미가 수상했다.

이날 남상미는 "첫 사극으로 어려웠지만 가족 분들이 잘 해주셔서 이 자리까지 올 수 있었다. 너무나 편안한 현장 만들어주신 스태프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작품을 해나가면서 점점 어렵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힘겹기도 했는데 항상 열심히 하라는 다독거려 주셨다"며 "꿋꿋이 깊은 배우로서 성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어 남상미는 "새 가족이 생긴다. 나를 나답게 해주는 그랑죠(남자친구 애칭) 감사하고, 시부모님 감사드립니다. 항상 딸 같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한편 남상미는 오는 24일 일반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