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5 새해 첫날 우면산서 소원 빌어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서초구,1월1일 우면산 소망탑에서 '2015 새해 우면산 해맞이 행사' 개최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2015년1월1일 우면산에서 을미년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2015 새해 우면산 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


2015 새해 우면산 해맞이 행사에는 구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날 오전 7시 서울시 교육연수원 관리동 앞에 모여 함께 출발한다.


해맞이 행사가 열리는 우면산은 산세가 험하지 않고 평탄하며 도심에서 멀리가지 않고도 집 가까이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단위 힐링 산책코스로 각광받고 있다.

"2015 새해 첫날 우면산서 소원 빌어요" 우면산에서 본 일출 장면
AD

우면산 해맞이 행사는 서울시 교육연수원 관리동 앞에서 출발, 보덕사~성불암약수~유점사약수~덕우암계곡~소망탑(해맞이행사)~예술바위~아카시쉼터~서울시 인재개발원에 도착하는 코스로 소요시간은 2시간정도다.


이번 행사는 일출시간(오전 7시46분)을 전후해 우면산 소망탑에서 새해덕담을 나누며 소망기원문 달기 행사로 2015년 한해의 복을 기원, 도착지인 서울시 인재개발원에서는 아침떡국, 기념품제공, 싸인보드에 덕담쓰기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돼 있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을미년 새해 첫날 갖는 우면산 해맞이 행사를 통해 힘차게 떠오르는 해를 보며 맑은 기운도 얻고 더불어 가족과 이웃이 함께 소망을 기원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