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고기브라더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제휴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불고기브라더스는 화제와 감동의 다큐멘터리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와 함께 감동나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는 개봉 한달 여만인 지난 22일 250만명을 돌파하면서, 다큐멘터리 최고 흥행작 워낭소리(292만명)의 기록을 갈아치울 기세다. 또한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와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40%에 육박하는 좌석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앞서 한국적 사랑과 가족의 소중함을 담은 영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 개봉 초기부터 전통을 담은 ‘한식’과 가족 사랑을 담은 ‘패밀리레스토랑’인 불고기브라더스의 지향점과 일치한다는 취지를 영화사 측에 전달했다.


이 영화는 영화 관람한 부모 세대는 자식들에게, 자식 세대는 부모에게 보여주고 싶은 영화로 알려져 있고 연인, 부부나 가족 단위 관람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 영화 관람 전이나 후에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며 사랑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영화티켓을 가져온 분들께 일품 요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