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땅콩 리턴' 조현민 전무 사과문에 진중권 "가족력이네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땅콩 리턴' 조현민 전무 사과문에 진중권 "가족력이네요" 진중권, 대한항공 조현민 전무 언급 [사진출처=진중권 트위터 캡처]
AD



'땅콩 리턴' 조현민 전무 사과문에 진중권 "가족력이네요"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땅콩 리턴' 논란 속 조현민 대한항공 전무의 반성문이 공개된 가운데 진중권 동양대 교수가 이에 일침을 가했다,


22일 오후 진중권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조현민..가족력이네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진중권은 지난 9일 "부사장씩이나 하는 분들 의식상태가 원시적이며 미개하다는 거죠. 계몽이 필요합니다"라는 글로 조현아 전 대한항공 부사장을 비판한 바 있다.


한편 22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대한항공 마케팅 부문 총괄인 조현민 전무는 지난 17일 직원들에게 '반성문'이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보냈다.


해당 글에서 조현민 전무는 "(수직적인) 조직문화나 지금까지 회사의 잘못된 부분들은 한 사람에 의해서만 만들어지지 않는다"며 "모든 임직원의 잘못"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진중권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진중권 조현민, 일침 시원하네" "진중권 조현민, 트위터 꾸준하네" "진중권 조현민, 가족력이라니 강하게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