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대상 서비스 클래스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일 서울 목동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및 페이스북 팬 100명을 초청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클래스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서비스 클래스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시행되는 고객 초청 행사다.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 및 혁신기술 소개를 비롯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A/S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 및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MercedesBenzKorea)에서 진행된 이벤트의 당첨자 등 총 100명의 참가자들은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의 철학, 역사, 수준 높은 기술력, 프리미엄 서비스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참가자 중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소유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서비스 공인 기술자에게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메르세데스-벤츠는 향후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서비스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